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에 띄는 흑백 문신은 수천 개의 작은 점으로 이루어져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파쵸 2022. 10. 17. 11:24

본문

728x90
반응형

보디 아트는 사람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방법이다.어떤 이들은 화려한 수채화 문신을 좋아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흑백 문신을 선호한다.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예술가 벨코는 수많은 점으로 구성된 인상적인 회색조 문신을 만듭니다.

이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작품들은 사랑스러운 동물들부터 아치형 틀에 둘러싸인 신비로운 풍경까지 다양하다.각각의 작품들은 벨코의 미적 감각을 고객의 개인적인 바람과 융합하고 있습니다."그림을 그릴 때 나의 주된 영감은 현재 내가 살고 있는 느낌, 생각, 경험, 그리고 고객과 기꺼이 나눈 대화에서 비롯되었다"며 "나는 이러한 대화, 아이디어, 감정을 세세한 구성에 통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마이 모던 메트에 설명했다.창조하고 있습니다.

벨코는 회색의 음영에 따라 점을 배치하여 빛과 그림자의 영역을 만들어냄으로써 문신에 입체감을 줍니다."문신을 새겼을 때, 피부에 도트워크 효과가 필름 카메라로 포착된 이미지에서 빈티지하고 거친 질감의 느낌을 줍니다. 저는 이것이 시청자에게 진정감과 나만의 현실을 보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라고 벨코는 덧붙입니다.

Velco의 Instagram을 통해 Velco와의 약속을 예약하는 방법과 Velours 웹사이트를 통해 그의 작품 인쇄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몬트리올 소재 타투 아티스트 벨코가 아름다운 그레이스케일 바디 아트를 만듭니다.

이 흑백 문신들은 수많은 점들로 이루어져 있다.

그의 도트워크를 통해, 그 예술가는 동물, 건축, 풍경 등의 거친 이미지를 창조한다.

Velco: Instagram

My Modern Met granted permission to feature photos by Velc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