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작가의 계획된 스케치와 똑같이 생긴 믿을 수 없는 일식

카테고리 없음

by 파쵸 2021. 6. 23. 16:07

본문

728x90
반응형
  •  
  •  
  • 다이아몬드의 작품은 다시 한번 입소문이 났는데, 이번에는 완벽하게 어울리는 피니시 사진 옆에 자신이 스케치한 작문 사진을 공유했다. 그의 트윗이 끌린 관심은 대중들이 이런 종류의 사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알고 싶어 얼마나 배고픈지 보여준다. 다이아몬드에게는 그가 천체 옆에 있는 산불탑을 촬영하면서 오랫동안 해온 일에 대한 좋은 보상이었다.이번에는 완벽한 대칭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는 그의 작문을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었다. 다이아몬드는 마이 모던 메트와의 인터뷰에서 "일식의 열린 면인 '호랑말'이 테두리의 가장자리로 눈을 돌리지 않고 탑의 테두리를 만들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비록 더 큰 거리 때문에 탑의 세부 사항은 줄어들겠지만, 나는 두 물체 사이의 엄청난 규모의 차이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다이아몬드는 몇 달 동안 이 지역의 소방탑을 정찰하며 잘 적응하느라 완벽한 유리한 지점을 찾는데 시간이 걸렸다. 그는 교정할 수 있는 넓은 유리한 점을 바라고 있었지만, 그의 집에서 몇 시간 안에 좋은 후보는 없었다. 그래서 그는 2018년 사진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지역 타워로 돌아왔다. 그 장소에 접근하기 위해서, 그는 공원 출입을 위한 특별한 오프 타임 허가를 받아야 했다. 그것을 손에 들고, 그는 안으로 들어가 자신의 시야를 실행할 수 있었다.

  • 그의 사진 순서는 일식이 서서히 제자리로 올라가는 것을 보여준다.
  • 산불 탑은 그가 천체사진술로 가장 좋아하는 부속품이다.
    My Modern Met은 줄리안 다이아몬드의 사진 촬영을 허가했다.
  • 줄리언 다이아몬드: 웹사이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  
  • 다이아몬드는 몇 달 동안 완벽한 장소를 스카우트하는데 시간을 보냈고, 그것은 결국 나무의 작은 구멍이 되었다.
  • 사진작가 줄리안 다이아몬드의 몽타주와 부분일식 최종 사진을 보여주는 트윗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 그의 모든 노력이 결실을 맺었고, 다시 한번 그는 사진이 입소문을 타게 되었다. 그리고 그의 사진은 부분일식도 놀라운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제 우리는 그가 다음에 무엇을 내놓을지 보기 위해 다음 큰 천체 사건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
  • 결국 가장 큰 난제로 판명된 것은 강도 높은 스카우트였다. 그는 "위성 이미지는 명백한 투명성을 부각시키는 데 능숙하지만 내가 착취한 것과 같은 작은 개구부는 보통 신체적인 스카우트만을 통해서만 식별된다"고 공유했다. "그곳에 경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감질나게 가깝지만 나무 몇 겹으로 가려져 답답해진다. 어찌됐건, 나는 첫 번째 무과실 로케이션 날 이후 이 작문을 포기하고 대체 계획을 짜기 시작했어야 했다. 두 배로 두 번째 스카우트 날에. 하지만 일출 일식은 어느 장소에서도 극히 드물고, 이 주사가 분명히 내 것이기를 바랐기 때문에 나는 계속 눌러야 했다."
  •  
  • 천체사진술, 특히 일식사진술은 분전이 될 수 있다. 완벽한 사진을 캡처하는 것은 종종 큰 사건 이전에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어나는 상세한 연구와 광범위한 계획으로 귀결된다. 사진작가 줄리안 다이아몬드는 훌륭한 일식 사진을 얻기 위해 취하는 작업에 더 익숙하다. 뉴욕 허드슨밸리에 본사를 둔 다이아몬드는 소방탑을 중심으로 한 2018년 보름달 사진으로 성공을 누렸다. 이제, 그는 가장 최근의 부분 일식을 기념하기 위해 이 랜드마크를 다시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