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펀지밥 캐릭터가 인간으로서 어떤 모습일지 보여주는 예술가

카테고리 없음

by 파쵸 2021. 3. 15. 23:07

본문

728x90

페이스북많은

라이언 알툰지에 따르면: "바다 밑 파인애플에 사는 사람? 분명히 인간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나는 그의 인간 버전에서 스폰지밥 스퀘어팬츠에 나오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사랑스러운 바다 스펀지를 다시 떠올리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정기적으로 스폰지밥을 보면서 자란 것이 많은 면에서 나에게 영향을 주었지만, 주로 내 예술 스타일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 캐릭터 디자인의 다양성과 쇼의 전반적인 느낌에 대한 무언가가 항상 나를 놀라게 했고, 지금도 그렇다.

《스펀지밥 무비》(2004)를 네 번째 재방영한 후(만약 당신이 말할 수 없다면, 나는 이 쇼에 집착한다), 나는 이런 인물들의 인간 버전을 담은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나는 나의 그리기 기어를 집어들고 그 비전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누가 알겠어, 언젠가는 일어날지도 모르지만, 지금 당장은, 그들이 여기 있어. 우리가 현실의 핸섬한 오징어워드와 마주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우리가 그것을 감당할 수 없을 것이다."

More: , h/t:

 

Ads by optAd360

 

 

 

Ads by optAd360

 

 

 

Ads by optAd36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