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다운 "꿀벌 세라믹스"를 통해 벌과 바다에 대한 사랑을 결합한 예술가

카테고리 없음

by 파쵸 2021. 2. 10. 18:14

본문

728x90

이 게시물은 제휴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구매한다면, My Modern Met은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클레이는 창조적 가능성이 끝이 없는 매우 다재다능한 매체다. 그것은 독학 도예가 에이미 젠트리에게 많은 추첨 중 하나일 뿐이다. 버지니아에 본사를 둔 이 예술가는 1989년 승마 경력을 동시에 추구하면서 생계를 위해 슬립 캐스팅 사업을 인수하면서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결국, 도자기는 그녀의 관심을 완전히 이기고, 그녀의 주된 추구와 수입원이 되었다. 작가 자신의 말로, 그녀는 자신의 "콜링"을 발견했었다.

젠트리의 가장 최근 작품인 그녀의 Bee to Sea 컬렉션은 아름다운 밝은 블루스와 칙칙한 금을 각인된 벌집 질감으로 조합했다. 사랑스럽고 기발한 결과는 예술가의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과 그녀가 고향이라고 부르는 장소들에 대한 사랑을 부각시키는 기능적인 도자기의 독특한 배열이다.

 

젠트리는 마이 모던 메트에서 "비 투 바다 컬렉션은 내가 살아온 두 곳의 충돌로 탄생했으며 스튜디오를 운영했다"면서 "현재 버지니아주 샬러츠빌 시골에 거주하고 있는 동안 노스캐롤라이나의 외지은행을 수년간 내 집으로 불렀다"고 말했다. 두 곳의 질감과 색깔에 대한 나의 사랑은 내가 일을 통해 사랑하는 두 곳에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는 방법으로 바다의 무한한 블루스와 시골의 따뜻한 색조를 결합시키는 아이디어를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젠트리의 "재미있고 기능적인" 벌집 세라믹은 현재 엣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페이스북의 아티스트를 팔로우하여 그녀의 작품을 더 많이 볼 수 있다.

독학 도예가 에이미 젠트리(Amy Gentry)는 벌집 도자기인 'Bee to Sea'를 만들었다.

 

 

이 "재미있고 기능적인" 작품들은 노스캐롤라이나와 버지니아의 고향이라고 불리는 두 장소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결합시킨다.

 

 

에이미 젠트리: 페이스북 | 에시마이 모던 메트는 에이미 젠트리(Amy Gentry)의 사진 촬영을 허가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