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래픽 디자이너, 36개의 유명한 로고를 홀로그램 크롬 아이콘으로 변환

카테고리 없음

by 파쵸 2021. 10. 11. 10:56

본문

728x90

애플
이 게시물은 제휴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구매한다면, My Modern Met은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핸드폰에 있는 앱들을 스크롤할 때, 당신은 그들의 로고로 순수하게 얼마나 많은 것을 인식하는가? 애플, 넷플릭스, 트위터와 같은 회사들은 모두 하나의 아이콘으로 캡처된 그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 독일의 그래픽 디자이너 마틴 나우만은 자신만의 생생한 스타일로 상징적인 로고가 어떤 모습일지 시각적으로 재구상하기로 결정했다. 그의 36개의 로고 시리즈는 유명한 엠블럼이 인상적이고 색채적인 상징으로 바뀌는 것을 본다.

"나는 대부분의 작품을 생성과 파라메트릭 디자인 기법을 통해 창조하는데, 이것은 혼돈과 무작위성이 나의 창조 과정에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나우만은 말한다. "제 목표는 아무도 본 적이 없는, 시각적 경험을 창조하는 겁니다." 나오만은 자신이 하기로 한 일을 확실히 해냈다. 애플과 구글에서 UPS와 NBC에 이르기까지 36개의 인지도가 높은 로고를 미래 아이콘으로 변신시켰다. 각각은 마치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회사들이 초현대적인 세계에 어울리도록 재편성된 다른 우주에서 온 것처럼 보인다.

 

나우만은 마이모던 메트에게 "이 기술을 연구하기 시작했을 때, 마지막에 어떤 모습일지 머릿속에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다"면서 "나에게는 이 거친 크롬 타이포그래피 경향과 최소한의 UI 디자인 스타일인 '뉴몰프리즘'이 혼합된 것 같다"고 말했다. 3차원적인 질감으로 특징지어지는 네오몰피즘은 대중적인 스타일이다.e 현대 그래픽 디자이너들 중. 그러나 나우만은 홀로그램 금속으로 만든 것으로 보이는 로고를 만들어 한 걸음 더 나아간다.

나오만은 36일 소프트형 도전의 일환으로 뚜렷하고 세련된 크롬 스타일로 다양한 글자를 만들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곧 스타일을 더 실험하기 위한 방법으로 상징적인 로고를 보았다. 그는 "이 기법의 외양과 다양성이 마음에 들어 다양한 모티브를 탐구했고 브랜드에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나는 개별 로그타입에 대한 나만의 해석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즉, 영감을 받았으나 대부분 브랜드 가이드라인에서 벗어났다.

"나는 필터포고에서 생성 노드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이 시리즈를 만들었다. 파라메트릭 이미지 편집/혼합 프로그램이야." 나우만은 "로고 모양이 기하급수적으로 흐려져 부드러운 범프 맵을 베이스 모양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컬러 그라데이션의 경우 범프맵에서 굴절되는 큰 스케일의 RGB 노이즈 텍스처를 사용한다.

아래의 노우만의 36개의 로고 시리즈를 확인하시고, 그의 눈에 띄는 디자인들을 베언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그래픽 디자이너 마틴 나우만의 36개의 로고 시리즈는 유명한 로고가 미래적인 색채 엠블렘으로 변형되는 것을 본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타워즈

유피에스항공

 

각각은 마치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회사들이 초현대적인 세계에 맞게 다시 브랜드화 된 대안적인 우주에서 온 것처럼 보인다.

NBC

 

틴더

휴먼 라이츠

 

파이어폭스

슬랙

버거킹

드리블

넷플릭스

유선

보그

구글

트위터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밀카

아타리

껍질

배트맨

좌석

프라다

드롭박스

스타 트렉

샤잠

WWF

DC

마틴 나우만: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베언스 | 핀터레스트 | 소사이어티6

My Modern Met은 마틴 나우만의 사진 촬영을 허가했다.

728x90